본문 바로가기
Fashion/옷에 대한 이야기

2023년 주목해야할 국내 디자이너 패션 브랜드 '더바넷'

by 투에디터 2023. 1. 18.
728x90
반응형

 
 
 
 
 
 
 
 꾸준히 눈여겨봐 오던 디자이너 브랜드들에 대해 하나씩 소개해볼까 합니다. 이미 많은 인기를 누리고 있어 알고 계실 수 도 있지만 그렇지 않은 분들도 알아줬으면 하는 마음에 사심을 듬뿍 담아 적어봅니다.
 
처음엔 시장조사 개념 으로 지켜보왔는데 시간이 흐를수록 성장하는 모습들이 멋지고 닮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이번 포스팅을 하기 위해 더 자세히 들여다보았는데 확실한 공통점이 있었습니다. 그건 바로 브랜드 그들만의 '고유한 색' 이였습니다.
 
 
 
 
 
 
 
 
 
 
 
 세상에는 국내뿐 아니라 수많은 패션 브랜드들이 있습니다.넘쳐나는 레드오션 시장에서 살아남기 위해서 중요한 건 확실한 브랜드 정체성 입니다.어쩌면 브랜드의 기초가 되는 철학이라고 할 수도 있죠. 오너 개인의 철학으로 시작해 같이 일하는 팀들 그리고 믿고 매 시즌 함께 해주는 팬들이 만들어가는 거 아닐까요? 이번 카테고리의 첫 번째 브랜드는 바로 2030의 마음을 루팡 해간 '더바넷'입니다.(사실 제 마음도 같이요..)
 
 
 
 
 
 
 
 
 

The Barnnet

 
 

2021년 혜성 처럼 등장한 디자이너 브랜드 '더바넷(The Barnnet)'

 
이 브랜드 에 대해서 처음 알게 된 건 인플루언서 뽀뇽(@fever__r)님의 게시글을 통해서였습니다. 인스타 속 사진과 VMD와 브랜드 모델을 한다는 글이 올라왔었습니다. 첫 오픈일은 9월이었고 오픈과 동시에 많은 관심을 받으며 그랜드 오픈을 하게 되었습니다. 일부는 뽀뇽님의 모델 사진을 홈페이지에서 보고 싶어 했지만 상세 페이지는 다른 모델컷이 있어 아쉬워하기도 했습니다. 저 역시 아쉬웠지만 인스타그램을 통해 착용컷을 많이 올려주었고 지금도 새 시즌 사진들이 많이 올라오고 있습니다.
 
 
 
 
 
 
 
 
 
 

 
 
 
 
 공식 홈페이지 에서 해외 모델들의 컷으로 옷의 디테일을 정확하게 보여주고 인스타그램에서는 브랜드의 감성을 보여줄 수 있는 컷들을 보여주는 건 어쩌면 전략이 아니었을까 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저와 같은 소비자들은 브랜드의 다양성을 볼 수 있어 소비 외의 감성까지 즐길 수 있어 오히려 좋습니다!!
 
 
 
 
 
 
 
 
 
 
 
 
 

마치 빈티지 팜플랫을 보는듯 한..

 
 
 
 
 더바넷의 룩북 사진들을 쭉 훑어 보다 보면 클래식하면서 어딘가 빈티지한 느낌을 받을 수 있습니다. 사이트의 브랜드 Info에서는 '~ 섬세한 디테일과 좋은 품질에 중점을 두어 시간이 흐를수록 우리 일상에 자연스럽게 녹아드는 더없이 다정한 경험을 선사할 것 입니다.' 브랜드 설명 처럼 출시되는 옷과 기타 제품들의 디자인도 화려하지 않고 데일리로 즐겨 입을 수 있는 담백합니다.
 
 
 
 
 
 

 
 
 
 
 22 FW 시즌에 구매했던 Pope Cable Knit Vest입니다. 뽀얀 크림 색상 의 울 소재의 니트 베스트입니다. 오버핏의 사이즈가 아닌 보다 정사이즈의 핏으로 부담 없이 입을 수 있습니다. 사이즈가 큰 디자인의 베스트는 잘못 스타일링하면 부해 보이고 짧아 보이는 역효과를 줄 때도 있습니다. 포페 케이블 조끼의 크림 색상은 어디 옷에나 잘 어울리기에 보폴이 많이 올라올 정도로 입는 중이랍니다!
 
 
 
 
 
 
 
 
 
 
 
 
 

 
 
 
 
  인기에 힘입어 작년인 2022년, 한남동에 쇼룸이 문을 열었습니다. 품절대란을 일으킨 만큼 오픈과 동시에 많은 사람들이 몰렸다는 소문을 들었습니다. 웨이팅도 엄청나며 몇 시간씩 기다릴 정도였다고 합니다. 방금 도착했는데 웨이팅이 N백번대 라며 놀라워하는 친구의 문자를 보고 당분간은 궁금해도 참아야겠다는 생각을 했습니다.
 
 
 
 
 

 
 
 쇼룸에서 인기가 많은 상품 중 '리틀 블랙 벨벳 백팩'은 1인 1 구매만 가능할 정도입니다!! 뿐만 아니라 쇼룸 에센셜 상품으로 Canadian Sweater Company을
 
 
 
 
 
 
 
 
 
 
 지금도 너무 좋은 컬렉션을 보여줬지만 2023년 SS시즌과 새로운 시즌의 에센셜은 무엇일지 기대가 너무 됩니다. 어쩌면 취향쉐어 (=브랜드 소개) 카테고리에서는 사심이 가득 담아 애정하는 브랜드에 대해서 포스팅을 하게 될 것 같아요!! 조만간 곧 더바넷 쇼룸도 방문할 계획이니 이미 많은 콘텐츠들로 올라와있는 쇼룸 투어이지만 저 역시 투어 후기 글을 새 시즌에 맞춰 올려보고자 합니다. 그럼 오늘도 취향쉐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728x90
반응형